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오늘하루열지않기 배너닫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엠버샵 [FAQ] 자주하는 질문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구매제한 자동설정 안내
작성자 엠버샵 (ip:)
  • 작성일 2021-04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
  • 평점 0점  

안녕하세요 엠버맘 여러분 엠버샵 입니다.


화사한 봄날이 지나가고 있는데요.


이 좋은 날씨 만큼 엠버맘 여러분이 가정에도 화사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.




저희 엠버샵은 엠버맘분들과


지속적인 커뮤니티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
아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늘 감사한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허나 아주 일부분의 [블랙컨슈머]로 인하여 업무상의 큰 차질과 이익의 차질을 겪고 있습니다.



이에 업무와 이익에 큰 차질이 미친 고객님의 구매제한이 자동설정 됨을 알려드립니다.





[2회 이상 고객변심으로 인한 무단 반품]



 저희 엠버샵은 상품의 불량 혹은 사이즈 변경에 대한 건을 최선을 다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

 절차와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.


https://amber-shop.co.kr/article/faq/6/4069/


 단, 위 절차와 방법이 아닌 무단으로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
 위 경우가 2회 발생될 경우 자동으로 구매 제한이 설정됨을 알려드립니다.





[상품의 사용,피팅,촬영 후 반품]



 간혹 상품을 대량 구매 후 상품을 사용, 피팅, 촬영 후 반품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 이 경우 횟수의 제한 없이 구매제한이 설정됨을 알려드립니다.






[3회 이상 상품 입고 후 구매취소]


 저희 엠버샵은 편집샵으로 고객님의 주문과 동시에 브랜드에서 상품을 픽업해 오고 있습니다.


 간혹 상품의 입고 후 구매를 취소하시는 경우가 발생 됩니다.


 엠버맘님들의 개인적인 사정과 환경에 따라 충분히 발생될 수 있는 취소건이라 생각하여


 저희 엠버샵일 일체의 조건 없이 100% 취소 환급을 도움드리고 있었습니다.


 허나, 이 상황을 악용하여 구매와 취소를 반복하시는 고객님들이 간혹 계십니다.


 이에 저희 엠버샵은 3회 이상 상품 입고 후 구매취소가 진행될 경우 자동으로 구매제한이 설정됨을 알려드립니다.






위 사항들은 극히 일부분의 고객님들에 해당되는 사항이며


저희 엠버샵이 더욱 예쁘고 좋은 상품을 친절하게 판매하기 위함과


늘 저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엠버맘 여러분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드리고자 함을 위함이니


넓은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
늘 엠버맘 여러분의 가정에 안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INSTAGRAM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utton